메뉴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영역 바로가기
  • 학사종합서비스
  • 취업정보
  • 도서관 홈페이지
  • 교수학습지원센터
  • 학생성장센터
  • TOP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2차)등록금 납부 안내
글쓴이 총무과(경리) 등록일시 2018-09-05 16:20:22 조회수 1659

성삼위 하나님의 은총이 학우 여러분들에게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2018학년도 2학기 재학생 (2차)등록기간을 아래와 같이 공지하오니 기간 내에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8학년도 2학기 (2)등록금 납부 안내

 

 

1. 등록 일정

구 분

등 록 기 간

수 납 은 행

2차 등록

2018. 9. 17 ~ 9. 19

농협, 대구은행(, 대학원은 농협만 가능)

 

 

2. 등록금 고지서 출력방법(96일부터 출력 가능)

 

학교 홈페이지 접속 - 학사종합정보서비스 로그인 후 등록금 납부고지서 클릭

 

등록금고지서 출력 바로가기

 

고지서가 잘려서 인쇄될 경우

고지서를 연후

<마우스 오른쪽 클릭> ? <인쇄 미리보기>? <"화면에보이는대로""선택한프레임만">

? 으로 바꿔준 후 인쇄합니다.

 

3. 등록금 납부방법

 

. 해당은행에서 고지서로 직접 납부

. 가상계좌입금 : 가상계좌(학생본인명의임)로 계좌이체(고지서에 기재됨)

* 고지서에 명시된 가상계좌번호로 무통장입금, 인터넷뱅킹, ATM, CD기등을 이용한 계좌이체는 각 개인별 부과된 고유번호로 타인명의로 입금하여도 무방함

. 수납은행홈페이지 또는 학교홈페이지 하단 등록금 납부확인에서 대학등록금 납부에서 납부

(대학명에 대신대 선택, 대학원생은 대신대학원 선택)

 

(학교코드) 학부재학생 ? 농협: 761124 대구은행: 26 , 대학원생 - 농협: 761608

 

농협납부 바로가기 대구은행 납부 바로가기

 

. 등록금 수납마감시간 : 은행창구수납 16:00 인터넷뱅킹 마감시한 17:00

. 등록할 금액이 “0”인 장학생도 등록기간에 반드시 등록하여야 등록이 완료됨.

 

4. 학자금 대출 관련

 

. 등록금 납부기간 전 한국장학재단 업무제휴은행에 인터넷뱅킹 가입 후 공인인증서 발급받아 국가장학기금 사이트에 신청한 뒤 승인된 학생만 대출실행 가능.

. 인터넷뱅킹 미가입자 : 은행 창구 방문 필요함.(미성년자의 경우 친권자 동행)

. 대출실행 기간 : 등록금 등록기간 내 09:00 ~ 17:00까지

. 학자금 대출관련 문의

 

- 한국장학재단 정부학자금 홈페이지 바로가기(http://www.kosaf.go.kr/)

 

- 한국장학재단 콜센터 1666-5114, 본교 학생과 053-810-0706

 

학자금 대출실행 후 납부확인은 농협납부확인 바로가기에서 가능

 

 

5. 등록 후 교육비 납입증명서 필요시

 

등록기간 종료 다음날 오후부터 발급가능하며 본교홈페이지 인터넷증명발급을 클릭하여 로그인 후 출력하시거나 본관 자동발급기에서 발급됩니다.

 

교육비 납입증명서 출력 바로가기

 

 

6. 등록금 납부 확인 안내

 

. 농협 :(등록기간 내에 실시간 확인 가능)

농협 홈페이지(banking.nonghyup.com) -> 개인인터넷뱅킹 빠른서비스 조회 - 공과금조회- 대학등록금조회/납부 ? 납부내역조회 -> 학교명 찾기 : 대신대학교 또는 대신대대학원 -> 학번 입력

 

농협납부확인 바로가기

 

학자금 대출실행후 납부확인은 농협바로가기에서 가능(대학등록금 납부조회 선택)

 

. 대구은행 :(등록기간내에 실시간 확인 가능)

대구은행 홈페이지(www.dgb.co.kr) - DGB빠른서비스(개인) - 대학등록금 조회 및 납부

 

- 학교, 학번 입력후 조회.

 

대구은행 납부확인 바로가기

 

. 본교 학사정보서비스에서 확인(등록후 다음날 오전 10시이후 부터 확인가능)

 

등록금 납부확인 바로가기

 

7. 규정학기 초과자에 대한 학점등록 안내

 

. 규정학기를 초과하여도 졸업하지 못하여 학점등록을 신청하여야하는 경우 반드시 수강신청 시 교무과의 확인을 받아서 학점등록 신청서(첨부 서식참조)를 경리과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학점등록자의 경우 납부해야 할 등록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아 래 -

 

학점등록의 등록금(학부 및 신대원)

대학 학칙시행 내규 제40,신학대학원 학칙시행 내규 제14

. 1학점부터 3학점까지는 당해 학기 수업료의 6분의 1 해당액

. 4학점부터 6학점까지는 당해 학기 수업료의 3분의 1 해당액

. 7학점부터 9학점까지는 당해 학기 수업료의 2분의 1 해당액

. 10학점 이상은 당해학기 수업료 전액

 

학점등록의 등록금(일반대학원) 학칙: 대학원 학칙시행 내규 제8

. 1-3학점: 수업료의 1/2 . 4학점이상: 수업료 전액

 

8.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

 

신청기간은 820() ~ 822()까지이며 학사종합정보서비스 등록금분납신청 메뉴를 통해 신청하시거나 공지사항의 분납신청안내 사항에서 분납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하신 후 각 학과 사무실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9. 업무별 문의전화 안내

 

구 분

담당부서

연락처

학적(자퇴,휴학,복학)

교무과

053-810-0705,0716

장학금 및 학자금대출

학생과

053-810-0706

등록금 납부관련

총무과(경리)

053-810-0708~9

 

등록금(입학금,수업료) 반환기준

 

. 관련규정 : 학교수업료 및 입학금에 관한 규칙 제6, 본교 학칙

 

. 반환금액

 

반환사유 발생일

반환금액

당해학기 개시일(입학생의 경우에는 입학일)전일까지

납입금 전액

학기개시일에서 30일까지

등록금(입학금 제외)6분의 5 해당액

학기개시일 30일이 지난 날부터 60일 까지

등록금(입학금 제외)3분의 2 해당액

학기개시일 60일이 지난 날부터 90일 까지

등록금(입학금 제외)2분의 1 해당액

학기개시일 90일이 지난 날

반환하지 아니함

 

 

 

▲ PREV 도서관 이용자 만족도 조사 실시
▼ NEXT 2018-2학기 등록금 분납신청 안내(최종)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