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납신청 안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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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쓴이 | 총무과(경리) | 등록일시 | 2017-02-24 16:38:46 | 조회수 | 148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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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학기 등록금 분납신청 안내 1. 분납신청기간 : 2017년 3월 2일(목) ~ 3월 3일(금)
2. 분할납부 등록기간
3. 분할납부 횟수 및 분납 대상자 가. 분할납부 횟수 : 2 ~ 4회 선택하여 납부 가능. 나. 분납신청서에 분납횟수를 기재하기 바람.
4. 분납고지서 출력방법 본교 홈페이지 – 학사정보서비스 로그인 후 - 등록금고지서(분납)출력
5. 분할납부자의 학적조치 및 등록금 반환 가. 1차 등록기간에 분납함으로써 학적의 보유를 인정하되 기간내에 분납금액을 납부 하지 않을 경우 절차에 따라 미등록 제적 조치(등록금 환불 불가) 나. 분할납부자가 휴학할 때에는 등록금 전액을 완납한 후 휴학가능 함. * 분납자는 휴학 및 자퇴가 안됨. 완납 후 가능.
6. 분납신청서 제출 방법 본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분납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각 학과 사무실에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7. 등록금 납부 확인 - 납부한 다음날 오전 11시 이후부터 가능 - 학교홈페이지 → 학사종합서비스 → 로그인 후 → 등록금납부 조회
가. 등록금 납부에 관한 문의 : 총무과(경리) 053)810-0708 나. 장학금 및 학자금대출에 관한 문의 : 학생과 053)810-0706 다. 기숙사 입사에 관한 문의 : 조광래 전도사 010-9308-28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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