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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 정보관련
?이니텍ㆍ닉스테크社 제품 취약점 확인 및 조치방법
글쓴이 기획과(전산) 등록일시 2017-01-20 09:17:46 조회수 1880

□ 이니텍社 INISAFE 제품
 
    o 인터넷 뱅킹 등 이용시 PC에 자동설치(ActiveX 등) 됨에 따라 사용자가 직접 패치 적용 필요
       * ‘인터넷 뱅킹’ 등 이용시 사용자PC에 INISAFE 제품 자동 설치
    o 패치 방법
      ① PC에 취약한 제품(‘영향 받는 제품명?버전’ 참고)이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
          - 윈도우 7 : 제어판→프로그램→‘프로그램 및 기능’ 선택
          - 윈도우 10 : 시작→설정→‘앱 및 기능’ 검색

      ② KISA 보호나라 또는 이니텍社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안내(취약점 안내 및 패치 공지)에 따라 패치 프로그램 설치
    o 만약, 패치 설치가 곤란한 상황인 경우 설치돼 있는 INISAFE 제품을 수동으로 삭제
      - 윈도우 7 : ‘프로그램 및 기능’에서 ‘제거/변경’ 버튼 클릭
      - 윈도우 10 : ‘앱 및 기능’에서 해당 프로그램 클릭

 

 닉스테크社 SafePC 제품


    o 사용자가 직접 조치할 수 없음에 따라 전산 관리자에게 문의
       * SafePC 제품을 도입하여 사용중인 기관에만 해당(고객사 목록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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