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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게시판
공지사항 및 게시판 활용 안내
글쓴이 황보수 등록일시 2009-11-02 13:41:59 조회수 1201
직원 제위

   업무에 수고 많으십니다.
본교 직원들의 업무관련 정보 공유의 목적으로 [공지사항]창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직원들 상호 교류와 생활속의 정보를 공유하기 위한 목적으로 [게시판]창을 만들었습니다. 각 창들이 목적대로 활성화 될 수 있도록 각 부서에서 협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각 부서 팀장의 판단에 따라 직원 모두가 공유해야 할 사항(정보, 협무협조, 광고 등)이 있으면 언제라도 [공지사항] 창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직원 여러분께서는 매일 아침 업무를 시작 할 때, 또는 퇴근하기 전에 꼭 공지사항을 접하여 유익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끝으로 [공지사항]과 [게시판]은 직원에 한 하여 실명으로 게시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직원 여러분들의 많은 협력 부탁 드립니다.

   기획팀장  황보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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