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텔레콤 대구 고객센터 상담사 채용 | |||||||||
---|---|---|---|---|---|---|---|---|---|
글쓴이 | (주)아인 | 등록일시 | 2008-08-26 00:00:00 | 조회수 | 501 | ||||
■ 모집부문 : LG텔레콤 정규직 인바운드 고객상담원 ■ 응시자격 : -1979년 이후 출생한 고졸 이상 학력소지자(女) ■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사진부착), 최종학교 성적증명서 (1) 방문/우편접수 : 대구시 동구 신천동 88-2번지 4층 (2) E-mail 접수 : jfy001@paran.com (3) 팩스: 053-745-1979 ■ 전형일정 서류접수 : 2008년 06월 27일(월)(17:00 도착분까지) ※ 추후일정 개별통보 ■근무처 대구시 동구 신천동 LG텔레콤 ■ 대우 및 근무조건 ※ 공통조건 : -주40시간 근무제(연장 및 휴일근무 발생시 평일 대체 휴무 / 수당 지급) -교육 1개월 / 수습 2개월 경과후 연 1,850~2,100만원 수준 ■ 복리후생 : -4대보험(산재보험,고용보험,의료보험,국민연금) -휴가제도:연차,병가,출산휴가등 -통신비 일정부문지원 -각종포상제도(incentive-해외연수 기회 제공) -수습기간: 3개월(교육1개월 포함) ■ 인사담당자(성명, 전화, e-mail) -성정아 / 053-741-1979 / jfy001@paran.com ■ 기타사항 - (주)아인은 LG그룹의 통신 관련 계열사(LG텔레콤/LG파워콤) 의 고객서비스부문(고객센터/대구직영점)을 담당하여 운영하고 있는 LG텔레콤이 100% 출자한 자회사입니다.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