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 사무실 관련 건의 사항입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 |||||||||
---|---|---|---|---|---|---|---|---|---|
글쓴이 | 구은하 | 등록일시 | 2025-02-25 11:44:57 | 조회수 | 243 | ||||
안녕하세요. QnA 게시판에서 문의드립니다. 혹시 건의사항을 올릴 수 있는 별도의 게시판이나 섹션이 마련되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별도의 공간이 없다면, 이 글을 통해 건의사항을 전달드려도 괜찮을까요? 학과 사무실 문의 관련 건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번 학기 복학을 준비하며 학과 사무실에 몇 가지 문의할 일이 있어 전화를 드렸습니다. 그런데 문의 과정에서 불편한 점이 많아 글을 남깁니다. 전화 연결이 너무 비효율적입니다. 업무 분장이 명확하지 않습니다. 응대 과정에서 불쾌함을 느꼈습니다.
말을 끊고 일방적으로 전화를 돌리는 경우 다시 설명하도록 해놓고 나중에서야 다른 곳으로 돌리는 경우 끝까지 들어주셨지만 엉뚱한 부서로 연결하는 경우 자신의 담당이 아니라는 말만 반복하는 경우
다양한 방식으로 원활하지 않은 응대를 경험했습니다. 이런 방식이 과연 학생들의 편의를 고려한 행정인지 의문이 들었습니다. 젊은 학생들도 어려움을 느끼는데, 연세가 있으신 분들이 문의하실 때는 더 큰 불편이 예상됩니다. 이에, 학과 사무실별 담당 업무를 명확히 정리하여 학생들에게 안내해 주실 것을 건의드립니다. 사소한 행정 하나하나가 학교의 이미지와 신뢰도를 결정한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