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신대학교 교무팀입니다.
현재(2009년 12월 3일(목) 10시) 본교의 학사정보서비스는 점검 결과 별다른 이상증상을 발견하지 못하였으며 문의하신 분의 아이디로 신대원에 로그인 해 본 결과 정상적으로 로그인이 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다만 개인적인 컴퓨터 환경의 차이로 로그인이 되지 않을 수 있는 가능성도 있으니 학사정보서비스의 로그인이 되지 않는 증상이 계속될 경우 본교 교무팀(053-810-0715-6)으로 전화주시면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충분한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로 문의하실 내용이 있으시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