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영역 바로가기
  • 학사종합서비스
  • 취업정보
  • 도서관 홈페이지
  • 교수학습지원센터
  • 상담취업지원센터
  • TOP
입찰
대신대학교 대강당 LED전광판 긴급입찰공고
글쓴이 총무과 등록일시 2019-07-31 16:33:16 조회수 861
N2-BLK-v2-spec.pdfN2-BLK-v2-spec.pdf
대신대학교 대강당 LED전광판 긴급입찰공고.hwp대신대학교 대강당 LED전광판 긴급입찰공고.hwp

대신대학교 대강당 LED전광판 긴급입찰공고

 

1. 입찰에 붙이는 사항

. 입찰건명 : 대신대학교 대강당 LED전광판 설치

제품명

수량

규격(크기)

제품사양

비고

Absen-N2 Plus LED Display

1set

2800 × 1700

(±3%)

첨부

 

 

. 설치기간 : 계약일로부터 20

. 설치현장 : 경북 경산시 백천동 137번지 대신대학교 인문관 4

 

2. 입찰방법 : 부가세포함 총액입찰.

 

3. 일시 및 장소

구 분

일 시

장 소

비 고

입찰등록 및 현장설명

20190806

(1300~1330)

본 대학 인문관 4층 대강당

시간엄수

입 찰 일

20190806(14:00)

본 대학 본관1층 회의실

 

4. 현장설명 참가자격

. 입찰등록을 반드시 필한 업체로써 현장설명참가자는 대표자 또는 대표자 로부터 위임받은 자로서 현장설명시작 전까지 반드시 현장참가설명서를 제출하여 등록을 필하여야한다.

. 현장설명 참가자는 대표자명의로 작성하고 법인인감으로 반드시 날인하여 야 한다.

 

5. 현장설명 참가 구비서류(사본은 반드시 원본대조필하여야 함)

. 현장설명참가신청서 (본 대학교 소정양식) 1 .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대리인) 1.

. 법인인감 및 참가자 신분증 사본 및 본인도장.


6.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와 제76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 할 수 없 음.


7. 입찰참가 등록 시 제출서류(사본은 원본대조필하여야 함)

. 입찰참가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1.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 이상) 1.
(단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보증기한은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일 것)

. 용인감계(필요시) 1.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 지방세 완납증명서 1.

.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

. 입찰참가자 신분증사본 1.

. 인감(사용인감) 필히 지참.

 

8. 낙찰자결정

유효한 입찰로서 최저금액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현장설명 시 기타 필요한 사항을 감안하여 입찰을 하며 기타 부대비용은 일체 학교에서 부담 하지 않음.

 

9. 기타사항

. 입찰은 총 공사를 대상으로 하며 부가세포함 총액 입찰이며 낙찰자는 입 찰일로부터 5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하며 계약금액의 15/100에 해 당하는 계약보증금(보험증권)을 납부하여야 한다.

. 본 입찰 및 계약이행에 있어 상호 이견이 발생하는 경우 학교의 기준, 권 해석 및 판단 등에 따름.

. 본 공고는 교내 게시판 및 홈페이지에 게재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본 대 학교 총무과(053-810-0707,0714)으로 문의하기 바람.

 

2019731

 

대 신 대 학 교 총 장

 

 

▲ PREV
▼ NEXT 대신대학교 제2생활관 리모델링공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