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대학교 대강당 LED전광판 긴급입찰공고 | ||||||||||||||||||||||||||
---|---|---|---|---|---|---|---|---|---|---|---|---|---|---|---|---|---|---|---|---|---|---|---|---|---|---|
글쓴이 | 총무과 | 등록일시 | 2019-07-31 16:33:16 | 조회수 | 1403 | |||||||||||||||||||||
![]() |
||||||||||||||||||||||||||
![]() |
||||||||||||||||||||||||||
대신대학교 대강당 LED전광판 긴급입찰공고 1. 입찰에 붙이는 사항 가. 입찰건명 : 대신대학교 대강당 LED전광판 설치
나. 설치기간 : 계약일로부터 20일 다. 설치현장 : 경북 경산시 백천동 137번지 대신대학교 인문관 4층
2. 입찰방법 : 부가세포함 총액입찰.
3. 일시 및 장소
4. 현장설명 참가자격 가. 입찰등록을 반드시 필한 업체로써 현장설명참가자는 대표자 또는 대표자 로부터 위임받은 자로서 현장설명시작 전까지 반드시 현장참가설명서를 제출하여 등록을 필하여야한다. 나. 현장설명 참가자는 대표자명의로 작성하고 법인인감으로 반드시 날인하여 야 한다.
5. 현장설명 참가 구비서류(사본은 반드시 원본대조필하여야 함) 가. 현장설명참가신청서 (본 대학교 소정양식) 1 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대리인) 각 1부. 라. 법인인감 및 참가자 신분증 사본 및 본인도장.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와 제76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 할 수 없 음.
가. 입찰참가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1부. 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 이상) 1부. 다. 사용인감계(필요시) 각 1부.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마. 국 .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바.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사. 입찰참가자 신분증사본 1부. 아. 인감(사용인감) 필히 지참. 8. 낙찰자결정 유효한 입찰로서 최저금액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현장설명 시 기타 필요한 사항을 감안하여 입찰을 하며 기타 부대비용은 일체 학교에서 부담 하지 않음. 9. 기타사항 가. 입찰은 총 공사를 대상으로 하며 부가세포함 총액 입찰이며 낙찰자는 입 찰일로부터 5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하며 계약금액의 15/100에 해 당하는 계약보증금(보험증권)을 납부하여야 한다. 나. 본 입찰 및 계약이행에 있어 상호 이견이 발생하는 경우 학교의 기준, 유권 해석 및 판단 등에 따름. 다. 본 공고는 교내 게시판 및 홈페이지에 게재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본 대 학교 총무과(053-810-0707,0714)으로 문의하기 바람. 2019년 7월 31일 대 신 대 학 교 총 장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