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영역 바로가기
  • 학사종합서비스
  • 취업정보
  • 도서관 홈페이지
  • 교수학습지원센터
  • 학생성장센터
  • TOP
학사
[교무과] 수강정정&재이수 신청 안내 2018-2
글쓴이 교무과 등록일시 2018-08-31 11:23:04 조회수 1497

  

 

 

■ 수강정정 & 재이수신청 안내 (2018-2)
 

 

▶ 수강정정기간 : 201891일 - 4(학사종합정보서비스)

 

※ 수강정정기간 이후 폐강과목이 공지됩니다.

    폐강과목 해당 학생들은 추가과목 신청시 교무과로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수강정정기간 이후 추가 신청 과목은 출석부에 기재되지 않습니다.

    (해당 교수님께 수기 기재 요청)

 

 

▶ 재이수신청 201891일 - 4(학사종합정보서비스)


- 지난 학기 필수과목중 F과목이 있다면 재이수 신청을 해야 함.(미이수시 졸업 불가)   

- 필수 과목 외 C+ 이하인 과목도 재이수 신청 가능함.            

- 과목코드 직접입력재이수신청 순으로 입력

 

※  재이수 과목이 있을 경우 수강신청(정정) 후 재이수 신청서를 제출(교무과)

    동일과목(학기별)이 없을 경우 학과사무실로 문의 (임의로 지정할 수 없음)

 

 

 

 

▲ PREV [교무과] 2018-2학기 수강안내서 변경 안내(8.31)
▼ NEXT 일반대학원 재학생(석사과정) 졸업논문대체 안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