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무과] 수강정정&재이수 신청 안내 2018-2 | |||||||||
---|---|---|---|---|---|---|---|---|---|
글쓴이 | 교무과 | 등록일시 | 2018-08-31 11:23:04 | 조회수 | 1497 | ||||
■ 수강정정 & 재이수신청 안내 (2018-2)
▶ 수강정정기간 : 2018년 9월 1일 - 4일(학사종합정보서비스)
※ 수강정정기간 이후 폐강과목이 공지됩니다. 폐강과목 해당 학생들은 추가과목 신청시 교무과로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수강정정기간 이후 추가 신청 과목은 출석부에 기재되지 않습니다. (해당 교수님께 수기 기재 요청)
▶ 재이수신청 2018년 9월 1일 - 4일(학사종합정보서비스) - 지난 학기 필수과목중 F과목이 있다면 재이수 신청을 해야 함.(미이수시 졸업 불가) - 필수 과목 외 C+ 이하인 과목도 재이수 신청 가능함. - 과목코드 직접입력→재이수→신청 순으로 입력 ※ 재이수 과목이 있을 경우 수강신청(정정) 후 재이수 신청서를 제출(교무과) 동일과목(학기별)이 없을 경우 학과사무실로 문의 (임의로 지정할 수 없음)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