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영역 바로가기
  • 학사종합서비스
  • 취업정보
  • 도서관 홈페이지
  • 교수학습지원센터
  • 학생성장센터
  • TOP
공지
2022년 2학기 생활관 공고
글쓴이 기숙사 등록일시 2022-08-18 17:54:04 조회수 965

2022학년도 2학기 대신대학교 재학생 생활관 입사 안내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과 평강이 늘 함께하시길 소망합니다.

2022학년도 2학기 생활관 입사에 관한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기일 내에 신청 및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상자 

 

공통조건 - 백신 접종자, 코로나 PCR 검사 음성인 자(입사3일전)

 

가. 우선 입사 대상자 - 원거리거주자, 장애우, 신입생

 

나. 편입생, 재(복)학생

 

다. 전염성 질환(결핵, 활동성 간염, 코로나19등)이 없는 자

 

라. 코로나 확산 시 즉시 퇴실 가능한 자

 

2. 수용가능 인원 

 

가. 남자 54명, 여자 35명

 

3. 생활관 입사원서 작성 및 접수 안내

 

가. 입사신청 방법

 

1) 입사원서 : 대신대 홈페이지 학사종합정보서비스에서 작성 및 접수

 

*입사원서는 이메일이 아닌 학교 홈페이지(학사종합정보서비스)에서 접수합니다.

 

2) 입사원서 양식에 따라 정확히 기재 

 

3) 입사원서 등록기간 : 2022년 8월 22일(월) - 8월 26일(금) 17시까지 

 

4) 입사원서 제출하시는 메일주소 : mikukr@daum.net

 

4. 생활관비 납부

 

가. 입사비(입실은 2인 1실을 원칙으로함.)

 

  1) 남자 생활관 2인실 : 530,000원

 

  2) 여자 생활관 2인실 : 550,000원

  

  3) 토요반       2인실 : 150,000원 (별도)

 

  # 위의 금액은 자치비15,000원,열쇠 보증금15,000원 포함되어 있는 금액입니다.

 

나. 생활관비 납부기간 :  8월31일까지

 

다. 생활관비 납입처 : 농협중앙회 [ 761-01-114872, 예금주: 대신대학교 ]

 

  *입사자 이름(학과까지포함)으로 기간 내 입금해야 함. ex) 홍길동신학과 

  *분납가능 : 2회로 나누어 납부(방법: 30만원 선 입금후 1달후 나머지입금) 

 

라. 납부 시 유의사항

 

 1) 금액을 정확하게 확인하여 주시고 예금주를 반드시 확인

   

5. 생활관 입주 안내

 

  가. 생활관 입사자 명단 발표 : 추후 학사일정에 맞춰서 공지하겠습니다.

 

  나. 2022학년도 2학기 입주일 :  2022년 8월 27일(토) 10:00 ~ 19:00까지

 

  다. 입사절차

 

  1) 열쇠, 출입문 카드 수령(관내 사목실)

       ☞ 입실 (입사기간 동안 모든 방 개방되어있습니다.)

 

  2) 입주 시 제출서류

 

   1) 결핵유무확인서 1부(기숙사용) : 최근 3개월 내 X-ray 촬영을 통한 확인서

 

        ※ 입주 시에 1주일내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 시 입주 불가

 

        ※ 결핵확인서는 지역보건소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발급 받을 수 있으며 준비 바람

 

        ※ ‘결핵검진결과서’ 제출은 나라에서 정한 법규에 따른 것입니다. 

 

6. 입사 시 유의사항

 

 1) 제1, 제2 생활관 모두 2인실로 배정됩니다.

 

 2) 입사 시 각 생활관 1층 게시판에 방 배정 확인 후 입실하며, 임의로 바꿀 수 없습니다. 

 

     입실 후 열쇠 수령시 반드시 서명하시기 바랍니다.

 

 3) 입사기간 중에는 택배물량이 많고 분실 우려가 있으므로 본인의 물건은 반드시 택배 도착

 

     당일에 꼭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분실 시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4) [코로나19] 예방을 위하여 입사도움을 위한 동행자(가족) 최대 2인에 한합니다.

 

 5) 생활 중 손 소독제 생활관 1층 비치합니다. 기숙사 모든 사생은 마스크 착용 의무화입니다.

 

 6) [코로나19] 의심증상자, 확진자 동거인 또는 확진자와 동선이 겹치는 경우, 생활관 입사준비를 중단 하고 질병관리본부 행동수칙을 따르 며, 사감 목사님과 학생대표에게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 건강 상태 매일 체크(발열, 기침, 인후통 등)

 

     ○ 다중시설 방문 및 외출 시 마스크 착용 의무화

 

     ○ 기숙사 내 및 외출 시 마스크 착용 의무화

 

     ○ 철저한 개인위생관리 및 예방수칙 준수

 

     ○ 입주한 4주간은 타인을 위해 외출을 최소화하기 

 

     ○ 의심증상 발생 시 반드시 신고 [생활관 학생대표와 임원, 사목]

 

      -입사 시 기숙사 정문에서 발열체크 절차를 반드시 임해야 하며, 37.5도 이상의 발열자 는 기숙사에 입사할 수 없음을 유념하시기 바랍 니다.

 

      -입사예정자 여러분은 건강한 모습으로 기숙사에 입사할 수 있도록, 코로나19 예방행동요령을 철 저히 준수하여 감염예방에 유의해 주 시기 바랍니다.

 

 7) 침구류(싱글침대용) 및 세제·세면도구 등은 개인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7. 입사자격의 제한 (아래 항에 해당되는 자는 생활관 입사 중에 퇴사처리 될 수 있습니다.)

 

 1) 결핵 또는 전염성 질병 보균자

 

 2) 해외 거주 또는 여행자(중국, 유럽)

 

 3) 코로나 의심자 (접촉 시 입주를 자제하여 주시고 자가격리 음성판정이후 입주) 

 

 4) 학칙에 의거 징계를 받은 자 

 

 5) 생활관에서 퇴사처분을 받은 자

 

 6) 전 학기 생활관 생활 중 경건생활이 불량한 자 

 

 7) 전 학기 입사기간 중 임의로 퇴사한 자

 

 8) 전 학기 제 납입금의 체납자 및 대출도서 반납하지 않은 자 

 

 9) 휴학 중인 자

 

 10) 이전 학기 등록금과 입사비 미납자 

 

 11) 전염병 질환자 및 보균자

 

 12) 기타 생활관장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자 

 

 13) 품행이 단정하지 못한 자

 

8. 특기사항

 

가. 남자 53만원, 여자 55만원으로 적용됩니다.

 

  ※ 학사일정에 따라 생활관 일정도 변경될 수 있습니다. 수시로 학교 홈페이지를 참조바랍니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하여 부득이 입사절차가 강화됨 따라 입사기간 불편이 예상됩니다. 서로의 건강과 안전을 위한 필수기준이므로 존중과 배려의 마음으로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사항 기숙사(학생대표: 윤정헌 010-3350-0582)

                      (사목: 박세홍 010-2743-8760)로 문의하시기를 바랍니다

 

대 신 대 학 교 생 활 관 장

▲ PREV 2022학년도 2학기 스쿨버스 운행시간 조정 안내
▼ NEXT 2022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납신청 안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