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영역 바로가기
  • 학사종합서비스
  • 취업정보
  • 도서관 홈페이지
  • 교수학습지원센터
  • 학생성장센터
  • TOP
공지
[일부수정] 2022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사 안내
글쓴이 기숙사 등록일시 2022-02-14 18:45:34 조회수 1273
2022 1학기 생활관 입사원서 양식.hwp2022 1학기 생활관 입사원서 양식.hwp

2022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사 안내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과 평강이 늘 함께하시길 소망합니다.

2022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사에 관한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기일 내에 신청 및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상자

공통 조건 ? 백신 접종자, 코로나19 자가진단키트 검사 음성인 자 (입사3일전)

. 우선 입사 대상자 ? 원거리거주자, 장애우, 신입생

. 편입생, ()학생

. 전염성 질환(결핵, 활동성 간염, 코로나19)이 없는 자

. 코로나 확산 시 즉시 퇴실 가능한 자

 

2. 입사신청 방법

. 입사원서 제출

* 219() ~ 23() 17:00 까지

* 재학생 : 학교 홈페이지(학사종합정보서비스)에서 접수

  신입생 : 이메일(mikukr@daum.net)접수-입사신청서 상단 첨부자료 확인

* 입주자 확인 26일 (토) 10시 개별문자 발송

. 생활관 입사일

* 31() 10:00 ~ 18:00

 

3. 생활관비 및 납부방법

. 입사비 (열쇠보증금과 자치비포함된 금액)

남자 생활관 ? 1인실 600,000

여자 생활관 ? 1인실 620,000

코로나예방을 위하여 생활관을 1인실로 운영

. 생활관비 납부기간

  3월2(수) - 3월4일(금)

생활관비 납입처 : 농협중앙회 [ 761-01-114872, 예금주: 대신대학교 ]

입사자 이름(학과까지 포함)으로 입금해야 함. ex) 홍길동 신학과

분납 가능 : 2회로 나누어 납부 (방법: 30만원 선 입금후 1달후 나머지입금)

 

4. 생활관 입주 안내

 

. 입사절차

1) 열쇠, 출입문 카드 수령(관내 사목실)

입실 (입사 기간 동안 모든 방 개방되어있음)

2) 입주 시 제출서류

a. 결핵 유무 확인서 1(기숙사용) : 최근 3개월 내 X-ray 촬영을 통한 확인서

※ 입주 시에 1주일 내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 시 입주 불가합니다.

b. 백신접종완료 확인서 (문자 혹은 COOV 등으로 확인 가능)

 

. 입사 시 유의사항 

1) 1, 2 생활관 모두 1인실로 배정됩니다.

2) 입사 시 각 생활관 1층 게시판에 방 배정 확인 후 입실하며, 임의로 바꿀 수 없습니다. 입실 후 열쇠 수령 시 반드시 서명하시기 바랍니다.

3) 입사 기간 중에는 택배 물량이 많고 분실 우려가 있으므로 본인의 물건은 반드시 택배 도착 당일에 꼭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분실 시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4) [코로나19] 예방을 위하여 입사 도움을 위한 동행자(가족) 최대 2인에 한합니다.

5) 생활 중 손 소독제 생활관 1층 비치합니다. 기숙사 모든 사생은 마스크 착용 의무화입니다.

6) [코로나19] 의심증상자, 확진자 동거인 또는 확진자와 동선이 겹치는 경우, 생활관 입사준비를 중단하고 질병관리본부 행동수칙을 따르며, 사감 목사님과 학생 대표에게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입사 시 기숙사 정문에서 발열 체크 절차에 반드시 임해야 하며, 37.5도 이상의 발열자 는 기숙사에 입사할 수 없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입사예정자 여러분은 건강한 모습으로 기숙사에 입사할 수 있도록, 코로나19 예방 행동요령을 철저히 준수하여 감염 예방에 유의해 주 시기 바랍니다.

7) 침구류(싱글침대용) 및 세제·세면도구 등은 개인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5. 입사자격의 제한 (아래 항에 해당 되는 자는 생활관 입사 중에 퇴사처리 될 수 있습니다.)

) 결핵 또는 전염성 질환자 및 보균자

) 코로나 의심자 (접촉 시 입주를 자제하여 주시고 자가격리 음성 판정 이후 입주)

) 학칙에 의거 징계를 받은 자

) 생활관에서 퇴사처분을 받은 자

) 전 학기 생활관 생활 중 경건 생활이 불량한 자

) 전 학기 입사 기간 중 임의로 퇴사한 자

) 전 학기 입사비 입금의 체납자 및 대출도서 반납하지 않은 자

) 휴학 중인 자

) 이전 학기 등록금과 입사비 미납자

) 품행이 단정하지 못한 자

) 기타 생활관장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자

 

6. 특기사항

) 코로나 때문에 1인실 기준으로 운영하지만 특별한 경우에는 2인실로 일부 운영할 수 있습니다. 이때 1인 입사비(자치비와 보증금이 포함된 금액)는 남자 53만원, 여자 55만원으로 적용됩니다.

 

학사일정에 따라 생활관 일정도 변경될 수 있습니다. 수시로 학교 홈페이지를 참조 바랍니다.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변동 사항이 잦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서로의 건강과 안전을 위한 필수기준이오니 서로의 존중과 배려의 마음으로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사항은 기숙사(사목: 박세홍 010-2743-8760 학생대표: 윤정헌 010-3350-0582)로 문의하시기를 바랍니다

     

 

대 신 대 학 교 생 활 관 장

 

▲ PREV 2022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 NEXT 졸업식장 출입 가능대상자 안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