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영역 바로가기
  • 학사종합서비스
  • 취업정보
  • 도서관 홈페이지
  • 교수학습지원센터
  • 학생성장센터
  • TOP
공지
대신대학교 2022학년도 1학기 비전임교원 초빙 공고
글쓴이 교무과 등록일시 2021-12-23 16:12:51 조회수 1003
개인정보이용동의서(교원)3.hwp개인정보이용동의서(교원)3.hwp
자기소개서3.hwp자기소개서3.hwp
대신대 비전임교원 임용지원서20221.hwp대신대 비전임교원 임용지원서20221.hwp

 

대신대학교 2022학년도 1학기 비전임교원 초빙 공고

1

 

초빙 분야 (임용예정일: 202231)

 

학 과

초빙분야

인원

전공

신학과(신학대학원)

객원

2

실천신학

사회복지학과

객원

1

사회복지정책

객원

1

사회복지실천

상담영어학부

석좌

1

영어영문학

교회실용음악학부

객원

1

오르간, 플루트, 색소폰

교양학과

석좌

1

정치외교

각 분야별로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음

2

 

지원자격

교육공무원법, 사립학교법 및 본교 인사관련 규정에 의하여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 서 해당 분야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로서 고등교육법 제16조에 의거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에 따라 조교수 자격기준을 충족한자.(연구실적 연수 및 교육경력 연수의 합이 총 4 년 이상인 자)

교회실용음악학부 실용음악 관련 전공자는 고등교육법 제16조에 의거 대학교원 자격 기준 등 에 관한 규정에 따라 조교수 자격기준을 충족하면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도 지원 가능

교육공무원법 및 고등교육법에 의거 정년을 초과하지 않은 자를 원칙으로 함

(202231일 현재, 65세 미만인 자)

기독교 신앙을 가진 세례교인(이단 및 사이비 종파자는 제외)

객원교수인 경우

교계와 국내외 저명한 학자, 본교의 학과 및 기관과 관련된 분야에서 전문성과 탁월성이 있는 분들 중에서 본교에서 강의, 특별임무 등에 필요하다고 인정되어 임용된 교원을 말함. 또한 위 의 조건을 갖춘 분 중에서 출연기관의 기부금으로 인해 임용된 교원으로 본교 임용규정에 부합된 자

석좌교수인 경우

국내?외적으로 학문 및 예술분야 연구업적이 탁월하거나 학교 및 사회발전에 기여한 명망있는 분

3

 

제출 서류

비전임교원 (객원교수)

임용 지원서 및 개인정보 제공 활용 동의서(본교 서식)

연구경력 연구실적 증빙자료 사본 각 1(최근 3년 표지만 출력)

자기소개서(본교 서식)

최종학위 졸업증명서

경력(재직)증명서

출석교회 담임목사 추천서(본인이 담임목사인 경우 노회장 추천서)

 

비전임교원(석좌교수)

이력서

최종학위 졸업증명서

경력(재직)증명서

기타 추천서(해당 학문이나 관련 분야의 전문가 또는 권위 있는 기관의 추천서 등)

4

 

접수기간 및 접수처

 

접수기간 : 2022. 1. 7()2022. 1. 12() 16시까지

접 수 처 : () 38649 경북 경산시 경청로 22233 대신대학교 각 학과 사무실

(우편접수 및 방문접수 가능)

지원학과 몇 연락처(방학중 학과사무실 근무시간: 09:00 16:30, 휴게시간11:3013:00)

학 과 명

연 락 처

신학과/신학대학원

053-810-0747

사회복지학과

053-810-0781

상담영어학과

053-810-0738

교회실용음악학부

053-810-0775

교양학과(상담영어학부 사무실과 겸용)

053-810-0738

접수방법: 우편(등기)접수 원칙, 방문접수

E-Mail 접수가능(ryan0715@daum.net, T.053-810-0705, 0716): 스캔해서 제출시 원본확인 유의

5

 

기타사항

계약기간 : 임용일로부터 1년을 원칙으로 함

재임용 사항

. 1년 단위로 계약할 경우 계약만료 시점에 재임용 여부는 본교 규정에 따라 결정함

. 임용기간 만료로 인한 재임용 보장절차는 없음

기타유의사항

. 임용 이후, 학과 사정 및 교과과정 조정에 따라 담당과목명, 담당과목수(분반 포함)가 변경될 수 있음

. 소속 학과의 담당 과목 외 관련성 있는 타전공/대학원 수업을 담당할 수 있음

. 학교상황에 따라 다음학기에는 강의가 배정되지 않을 수도 있음.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 후 미비 서류가 확인될 경우 지원이 자동 취소됨.

해당 분야의 적격자가 없는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대신대학교 내 1개 학과에 지원 가능(복수 지원 불가)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규정 및 관리 규정/지침에 따름

합격자 발표 후, 지원서의 내용과 다르거나 임용의 결격사유(신원조회 및 성범죄경력조회 결과 부적격)가 있는 경우에는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됨.

각종 증명서는 제출일자 기준 3개월 이내로 합니다.

제출된 서류는 관련 법령에 따라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이 지난 시점부터 30일까지 지원자가 채용서류반환청구서를 통해 제출할 경우 반환함.

반환요구서류는 직접 전달받거나 택배우편(착불)으로로 받을 수 있음.(비용은 청구인이 부담함)

 

2021. 12. 23.

 

대 신 대 학 교

 

▲ PREV 대학 비대면 수업 콘텐츠 및 자료개발 지원 인력 채용 공고
▼ NEXT 동계방학 중 행정실 및강의실 이용안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