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영역 바로가기
  • 학사종합서비스
  • 취업정보
  • 도서관 홈페이지
  • 교수학습지원센터
  • 학생성장센터
  • TOP
공지
2021년도 1학기 생활관 입사 안내
글쓴이 기숙사 등록일시 2021-02-10 13:52:28 조회수 1490
생활관 입사원서 양식.hwp생활관 입사원서 양식.hwp

2021학년도 1학기 대신대학교 생활관 입사 안내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과 평강이 늘 함께하시길 소망합니다.

 

2021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사에 관한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기일 내에 신청 및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 래 -

 

 

1. 대상자

 

 

우선 입사 대상자 장애우원거리자

 

신입생편입생()학생

 

전염성 질환(결핵활동성 간염코로나19)이 없는 자

 

 

2. 수용가능 인원

 

 

남자 76여자 36

 

 

3. 생활관 입사원서 작성 및 접수 안내

 

입사신청 방법

 

1) 입사원서 대신대 홈페이지 학사종합정보서비스에서 작성 및 접수 단, 신입생과 편입생은 양식에 따라 메일로 신청합니다.(wodn7839@naver.com - 학생대표 이재우)

 

*입사원서는 이메일이 아닌 학교 홈페이지(학사종합정보서비스)에서 접수합니다.

 

2) 입사원서 양식에 따라 정확히 기재

 

3) 입사원서 등록기간 2021년 2월 15() - 2월 18() 5까지

 

 

4. 생활관비 납부

 

입사비(입실은 2인 1을 원칙으로함.)

 

1) 남자 생활관 2인실 : 480,000원 (입사비 450,000+자치비15,000+보증금 15,000)

 

2) 여자 생활관 2인실 : 500,000원 (입사비 470,000+자치비15,000+보증금 15,000)

 

생활관비 납부기간 추후 공지

 

 

생활관비 납입처 농협중앙회 [ 761-01-114872, 예금주대신대학교 ]

 

*남자 생활관이 새가구와 도배, 에어컨을 설치해서 새단장을 마쳤습니다 

 

*입사자 이름(학과까지 포함)으로 기간 내 입금해야 함. ex) 홍길동 신학과

 

 

납부 시 유의사항

 

1) 금액을 정확하게 확인하여 주시고 예금주를 반드시 확인

 

 

 

 

5. 생활관 입주 안내

 

생활관 입사자 명단 발표 추후 학사일정에 맞춰서 공지하겠습니다.

 

 

. 2021학년도 1학기 입주일: 2021년 2월 28() 19:00부터 비대면 입실(예정)

 

 

입사절차

 

1) 열쇠출입문 카드 수령(관내 사목실)시간/ 28() 19:00 이후

 

☞ 입실 (입사 기간 동안 모든 방 개방되어있습니다.)

 

2) 입사 변동 사항이 있을 경우 2021년 2월 26() 13:00 이전에 통보하시고입사원서는 반드시 입사원서 접수 기간 안에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입주 시 제출서류

 

1) 결핵 유무 확인서 1부 최근 3개월 내 X-ray 촬영을 통한 확인서

 

※ 입주 시에 1주일 내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 시 입주 불가

 

※ 결핵 확인서는 지역보건소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발급받을 수 있으며 준비 바람

 

 

※ 결핵 검진 결과서’ 제출은 나라에서 정한 법규에 따른 것입니다. 20년 2학기 제출자 포함 이번 학기 모든 입사자는 입사 시 결핵 검진결과서 1를 제출해주셔야 합니다결핵 검진을 위해 보건소나 병원 방문 시 코로나 바이러스 19 때문에 각별히 유의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기숙사 제출용으로 내시면 됩니다.

 

 

 

6. 입사 시 유의사항

 

1) 1, 생활관 모두 2인실로 배정됩니다.

 

2) 입사 시 각 생활관 1층 게시판에 방 배정 확인과 서명 후 입실하시기 바랍니다.

 

3) 입사 기간 중에는 택배 물량이 많고 분실 우려가 있으므로 본인의 물건은 반드시 택배 도착 당일에 꼭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분실 시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4) [코로나19] 예방을 위하여 입사 도움을 위한 동행자(가족최대 2인에 한합니다.

 

5) 생활 중 손 소독제 생활관 1층 비치합니다기숙사 모든 사생은 마스크 착용 의무화입니다.

 

6) [코로나19] 의심증상자확진자 동거인 또는 확진자와 동선이 겹치는 경우생활관 입사준비를 중단하고 질병관리본부 행동수칙을 따르며사감 목사님과 학생 대표에게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 건강 상태 매일 체크(발열기침인후통 등)

 

○ 다중시설 방문 및 외출 시 마스크 착용 의무화

 

○ 기숙사 내 및 외출 시 마스크 착용 의무화

 

○ 철저한 개인위생관리 및 예방수칙 준수

 

○ 입주한 4주간은 타인을 위해 외출을 최소화하기

 

○ 의심증상 발생 시 반드시 신고 [생활관 학생대표와 임원사목]

 

-입사 시 기숙사 정문에서 발열 체크 절차에 반드시 임해야 하며, 37.5도 이상의 발열자 는 기숙사에 입사할 수 없음을 유념하시기 바랍 니다.

 

-입사예정자 여러분은 건강한 모습으로 기숙사에 입사할 수 있도록코로나19 예방 행동요령을 철저히 준수하여 감염 예방에 유의해 주 시기 바랍니다.

 

7) 침구류(싱글침대용및 세제·세면도구 등은 개인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7. 입사자격의 제한 (아래 항에 해당 되는 자는 생활관 입사 중에 퇴사처리 될 수 있습니다.)

 

1) 결핵 또는 전염성 질병 보균자

 

2) 해외 거주 또는 여행자(중국유럽)

 

3) 코로나 의심자 (접촉 시 입주를 자제하여 주시고 자가격리 음성 판정 이후 입주)

 

4) 학칙에 의거 징계를 받은 자

 

5) 생활관에서 퇴사처분을 받은 자

 

6) 전 학기 생활관 생활 중 경건 생활이 불량한 자

 

7) 전 학기 입사 기간 중 임의로 퇴사한 자

 

8) 전 학기 입사비 입금의 체납자 및 대출도서 반납하지 않은 자

 

9) 휴학 중인 자

 

10) 이전 학기 등록금과 입사비 미납자

 

11) 전염병 질환자 및 보균자

 

12) 기타 생활관장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자

 

13) 품행이 단정하지 못한 자

 

 

※ 학사일정에 따라 생활관 일정도 변경될 수 있습니다수시로 학교 홈페이지를 참조 바랍니다.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변동 사항이 잦을 것으로 예상됩니다서로의 건강과 안전을 위한 필수기준이오니 서로의 존중과 배려의 마음으로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사항 기숙사(사목박세홍 010-2743-8760, 학생대표이재우 010-9737-7839)로 문의하시기를 바랍니다

 

 

대 신 대 학 교 생 활 관 장

▲ PREV 2021학년도 1학기 교원 초빙 공고
▼ NEXT 2021-1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납신청 안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