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학년도 2학기 강사 채용 공고 | |||||||||||||||||||||||||||||||||||||||||||||||||||||||||||
---|---|---|---|---|---|---|---|---|---|---|---|---|---|---|---|---|---|---|---|---|---|---|---|---|---|---|---|---|---|---|---|---|---|---|---|---|---|---|---|---|---|---|---|---|---|---|---|---|---|---|---|---|---|---|---|---|---|---|---|
글쓴이 | 교무과 | 등록일시 | 2019-07-01 17:23:49 | 조회수 | 5255 | ||||||||||||||||||||||||||||||||||||||||||||||||||||||
![]() |
|||||||||||||||||||||||||||||||||||||||||||||||||||||||||||
![]() |
|||||||||||||||||||||||||||||||||||||||||||||||||||||||||||
![]() |
|||||||||||||||||||||||||||||||||||||||||||||||||||||||||||
![]() |
|||||||||||||||||||||||||||||||||||||||||||||||||||||||||||
2019학년도 2학기 대신대학교 강사 공개초빙 안내 1. 강사 초빙분야 및 인원 ○ 초청방식 : 일반 공개초빙 임용
1)학과 상황 및 교과과정 조정에 따라 담당과목명, 담당과목수(분반 포함), 선발인원이 조정될 수 있음 2)2019학년도 2학기를 기준으로 배정할 예정이며, 2020학년도 1학기에는 교과목이 배정되지 않을 수 있음 3)강사가 실제 담당할 교과목은 강의개설여건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 지원자격 ① 교육공무원법, 사립학교법 및 본교 인사관련 규정에 의하여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서 해당 분야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또는 예정자) (단, 석사학위 예정자는 임용예정일 전까지 석사학위 취득을 조건으로 함) ② 본교에서 특별히 필요한 경우에는 고등교육법 제16조에 의거 대학교원 자격 기준 등에 관한 규정에 따른 강사 자격 기준을 충족하면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도 지원 가능 (연구실적 연수 및 교육경력의 연수의 합 이 총 2년 이상인 자) ③ 교육공무원법 및 고등교육법에 의거 정년을 초과하지 않은 자(2019년 9월 1일 현재, 65세 미만인 자) ④ 기독교 신앙을 가진 세례교인(이단 및 사이비 종파자는 제외) 3. 임용예정일 : 2019년 9월 1일 4. 제출서류: ① 강사 임용 지원서 및 개인정보 제공 활용 동의서(본교 서식) ② 연구경력 연구실적 증빙자료 사본 각 1부(최근 3년 표지만 출력) ③ 자기소개서(본교 서식) ④ 최종학위 졸업증명서 1부 ⑤ 경력(재직)증명서 ⑥ 출석교회 담임목사 추천서(신학과 지원자는 노회장 추천서)
5. 접수기간 및 접수처 ① 접수기간 : 2019. 7. 4(목)∼ 2019. 7. 11(목) 15시까지 ② 접수처 : (우) 38649 경북 경산시 경청로 222길 33 대신대학교 각 학과(지원학과명) 사무실 ③ 지원학과 몇 연락처(방학중 학과사무실 근무시간: 09:00 ∼15:00)
④ 접수방법: 우편(등기)접수 원칙, 방문접수 가능 E-Mail 접수 가능(ryan0715@daum.net, T.053-810-0705,0716) : 첨부파일 스캔제출시 원본 확인
6. 근무 조건 ①. 계약기간 : 임용일로부터 1년(또는 1년 이상) ②. 재임용 사항 가. 신규임용 기간을 포함하여 3년까지 재임용 절차 진행 가능 나. 1년 단위로 계약할 경우 계약만료 시점에 재임용 심사를 진행함 다. 재임용 절차 및 기준은 관련 규정에 의해 진행됨 ③. 기타 유의사항 가. 임용 이후, 학과 사정 및 교과과정 조정에 따라 담당과목명, 담당 과목수(분반 포함)가 변경될 수 있음 나. 소속 학과의 담당 과목 외 관련성 있는 타전공/대학원 수업을 담당할 수 있음 다. 학교상황에 따라 다음 학기에는 강의가 배정되지 않을 수도 있음
7. 단계별 전형방법 및 심사기준 ① 심사절차: 기초심사, 전공심사, 면접심사를 통합하여 실시함(면접심사는 생략할 수 있음) ② 심사기준: 전공영역 적합성, 학문적 우수성 및 강사로서의 자질 등을 평가함 ※ 학과별로 심사항목별 반영항목 및 배점 다를 수 있음 8. 최종합격자 발표 ① 합격자 발표 시기: 2019년 8월 초순 예정(일정은 변동가능하며 각 학과를 통해 개별통보) ② 최종합격자 제출서류(원본) 가. 최종학위증명서(학위증) 1부 나. 강사 신상명세서(각 학과를 통하여 양식 수령, 출력물 형태로 제출) 다. 학교에서 요청한 서류(이력서, 주민등록등본, 통장 사본 등) 라. 성범죄조회경력회신서 ※ 개인이 경찰서에 내방하여 발급받으며, 방문 전 구비서류를 각 학과(또는 행정실내 교무과)를 통해 반드시 수령/지참할 것 ? 필요서류: 학교법인 설립인가증 사본 ③ 서류 제출처 : 각 학과 ④ 서류 제출기한 : 합격자 발표 후 1주일 이내(추후 재 안내 예정) - 우편 또는 방문 제출
9. 지원자 유의사항 ①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 후 미비 서류가 확인될 경우 지원이 자동 취소 됨 ②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 하지 않음 ③ 해당 분야의 적격자가 없는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④ 대신대학교 내 1개 학과에 지원 가능(복수 지원 불가) ⑤ 공고에 명시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강사규정 및 관리 규정/지침에 따름 ⑥ 합격자 발표 후 지원서의 내용과 다르거나 임용의 결격사유(신원조회 및 성범죄경력조회 결과 부적격)가 있는 경우에는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됨 ⑦ 각종 증명서는 제출일자 기준 3개월 이내로 합니다. 2019년 7월 1일 대신대학교 총장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