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영역 바로가기
  • 학사종합서비스
  • 취업정보
  • 도서관 홈페이지
  • 교수학습지원센터
  • 학생성장센터
  • TOP
공지
2018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사안내
글쓴이 기숙사 등록일시 2018-01-19 11:44:22 조회수 2791
2018년 1학기 입사원서.hwp2018년 1학기 입사원서.hwp
2018년 1학기 생활관 입사 안내문.hwp2018년 1학기 생활관 입사 안내문.hwp
?

대신 대학교 생활관 입사 안내

      ?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과 평강이 늘 함께하시길 소망합니다. 2018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사에 관한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기일 내에 신청 및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수용 가능인원 : 남자 2인실 42/ 84, 여자 3인실 6, 2인실 12/ 48(:132)

 

2. 입사비 : 여자 생활관 3인실과 2인실 입사비 차등적용

입사비 : (남자 330,000/ 자치비 15,000, 열쇠보증금 15,000원 포함)

(여자 3인실 330,000/ 2인실 480,000/ 자치비 15,000, 열쇠보증금 15,000원 포함)

 

3. 입사원서 작성 및 접수에 관한 사항

1) 입사원서 비치(안내서 포함) : 대신대 홈페이지 공지사항 첨부

2) 입사원서 양식에 따라 정확히 기재할 것 (반드시 사진부착)

3) 입사원서 교부 및 접수

학부 및 대학원생 : 2018123() - 22()

e-mail 접 수 : dsugisuksa @ naver.com

신입생 및 복학예정자 : 201826() - 29()

e-mail 접 수 : dsugisuksa @ naver.com

맨마지막 입사자란에 사인 및 서명하여 스캔후 가급적 PDF 파일 등으로 변환하여 보내주세요

 

4. 입사일정

1) 입사비 납부기간 - 학부 및 대학원생 (신입생 및 복학예정자 포함)

201826()201829

2) 납 입 처 : 입 사 비 - 농협중앙회 [ 761-01-114872, 예금주: 대신대학교 ]

? 입사자 이름(학과까지포함)으로 기간 내 입금해야 함. ex) 바른 예 : 홍길동신학과

3) 생활관 입사자 명단 발표 : 2018221() 예정

4) 생활관 입사일 : 201831() 오후 2시부터

5) 오리엔테이션 : 생활관 입사 후 공고

전원 참석하여야 하며, 불참 시 벌점이 부과됩니다.

6) 입사비 환불기간 : 201832() ~ 39()

입사비 차등지급 : 입사 후 1주 이내 휴학 및 자퇴일 경우에만 입사비 90% 환불

 

5. 입사자 선발 우선순위

1) 신체장애우    

2) 1학기 등록을 필한 지방거주자(원거리 순)

3) 저학년 우선 

4) 입사비 납부자

5) 품행이 모범인자

 

6. 입사절차

1) 입사비 납입 열쇠,출입문카드 수령(사목실) 입실

2) 입사비 납부와 생활관 입사를 정해진 기간에 하지 않을 경우는 입사 포기로 처리.

3) 입사변동 사항이 있을 경우 2018227() 이전에 통보하시고, 입사기간내에 입사원서를 제출하지 않으면 입사 할 수 없습니다.

 

7. 입사자격의 제한.

(아래 항에 해당되는 자는 생활관 입사 중에 퇴사처리 될 수 있습니다.)

1) 학칙에 의거 징계를 받은 자 

2) 생활관에서 퇴사처분을 받은 자

3) 전 학기 생활관 생활 중 경건생활이 불량한 자

4) 전 학기 입사기간 중 임의로 퇴사한 자

5) 전 학기 제 납입금의 체납자 및 대출도서 반납하지 않은 자 

6) 휴학 중인 자

7) 1학기 등록금과 입사비 미납자 

8) 전염병 질환자 및 보균자

9) 기타 생활관장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자 

10) 품행이 단정하지 못한 자

 

8. 기타 사항은 기숙사(교목실:053-810-0801, 사목실:053-815-7834)로 문의하시기를 바랍니다.

 

대 신 대 학 교 생 활 관 장

 

▲ PREV 제63회 대신대학교, 제15회 대학원, 신학대학원 학위수여식 안내
▼ NEXT 계약직 직원 채용 공고(버스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