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사안내 | |||||||||
---|---|---|---|---|---|---|---|---|---|
글쓴이 | 기숙사 | 등록일시 | 2018-01-19 11:44:22 | 조회수 | 2791 | ||||
![]() |
|||||||||
![]() |
|||||||||
? 대신 대학교 생활관 입사 안내 ?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과 평강이 늘 함께하시길 소망합니다. 2018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사에 관한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기일 내에 신청 및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수용 가능인원 : 남자 2인실 42개 / 84명, 여자 3인실 6개, 2인실 12개 / 48명 (총:132명)
2. 입사비 : 여자 생활관 3인실과 2인실 입사비 차등적용 입사비 : (남자 330,000원 / 자치비 15,000원 , 열쇠보증금 15,000원 포함) (여자 3인실 330,000원 / 2인실 480,000원 / 자치비 15,000원, 열쇠보증금 15,000원 포함)
3. 입사원서 작성 및 접수에 관한 사항 1) 입사원서 비치(안내서 포함) : 대신대 홈페이지 공지사항 첨부 2) 입사원서 양식에 따라 정확히 기재할 것 (반드시 사진부착) 3) 입사원서 교부 및 접수 ① 학부 및 대학원생 : 2018년 1월 23일(화) - 2월 2일(금) e-mail 접 수 : dsugisuksa @ naver.com ② 신입생 및 복학예정자 : 2018년 2월 6일(화) - 2월 9일(금) e-mail 접 수 : dsugisuksa @ naver.com ※ 맨마지막 입사자란에 사인 및 서명하여 스캔후 가급적 PDF 파일 등으로 변환하여 보내주세요
4. 입사일정 1) 입사비 납부기간 - 학부 및 대학원생 (신입생 및 복학예정자 포함) ☞ 2018년 2월 6일(화)∼2018년 2월 9일 2) 납 입 처 : ① 입 사 비 - 농협중앙회 [ 761-01-114872, 예금주: 대신대학교 ] ? 입사자 이름(학과까지포함)으로 기간 내 입금해야 함. ex) 바른 예 : 홍길동신학과 3) 생활관 입사자 명단 발표 : 2018년 2월 21일(수) 예정 4) 생활관 입사일 : 2018년 3월 1일(목) 오후 2시부터 5) 오리엔테이션 : 생활관 입사 후 공고 ☞ 전원 참석하여야 하며, 불참 시 벌점이 부과됩니다. 6) 입사비 환불기간 : 2018년 3월 2일(금) ~ 3월 9일(금) ☞ 입사비 차등지급 : 입사 후 1주 이내 휴학 및 자퇴일 경우에만 입사비 90% 환불
5. 입사자 선발 우선순위 1) 신체장애우 2) 1학기 등록을 필한 지방거주자(원거리 순) 3) 저학년 우선 4) 입사비 납부자 5) 품행이 모범인자
6. 입사절차 1) 입사비 납입 ☞ 열쇠,출입문카드 수령(사목실) ☞ 입실 2) 입사비 납부와 생활관 입사를 정해진 기간에 하지 않을 경우는 입사 포기로 처리. 3) 입사변동 사항이 있을 경우 2018년 2월27일(화) 이전에 통보하시고, 입사기간내에 입사원서를 제출하지 않으면 입사 할 수 없습니다.
7. 입사자격의 제한. (아래 항에 해당되는 자는 생활관 입사 중에 퇴사처리 될 수 있습니다.) 1) 학칙에 의거 징계를 받은 자 2) 생활관에서 퇴사처분을 받은 자 3) 전 학기 생활관 생활 중 경건생활이 불량한 자 4) 전 학기 입사기간 중 임의로 퇴사한 자 5) 전 학기 제 납입금의 체납자 및 대출도서 반납하지 않은 자 6) 휴학 중인 자 7) 1학기 등록금과 입사비 미납자 8) 전염병 질환자 및 보균자 9) 기타 생활관장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자 10) 품행이 단정하지 못한 자
8. 기타 사항은 기숙사(교목실:053-810-0801, 사목실:053-815-7834)로 문의하시기를 바랍니다.
대 신 대 학 교 생 활 관 장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