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학기 등록금 분납신청 안내 | |||||||||||||
---|---|---|---|---|---|---|---|---|---|---|---|---|---|
글쓴이 | 경리과 | 등록일시 | 2016-02-26 13:23:00 | 조회수 | 2590 | ||||||||
![]() |
|||||||||||||
2016-1학기 등록금 분납신청 안내 1. 분납신청기간 : 2016년 3월 2일(수) ~ 3월 4일(금)
2. 분할납부 등록기간
3. 분할납부 횟수 및 분납 대상자 1) 분할납부 횟수 : 2~4회 선택하여 납부 가능. 분납신청서에 분납횟수를 기재하기 바람. 분납 신청 후 1차 납입금을 내지 않을 시 분할납부 취소 처리되며, 2차 납입금부터는 미납 시 미등록 제적처리 될 수 있음.
4. 분납고지서 출력방법
5. 분할납부자의 학적조치 및 등록금 반환 1) 1차 등록기간에 분납함으로써 학적의 보유를 인정하되 기간내에 분납금액을 납부 하지 않을 경우 절차에 따라 미등록 제적 조치(등록금 환불 안됨) 2) 분할납부자가 휴학할 때에는 등록금 전액을 완납한 후 휴학가능 함. * 분납자는 휴학 및 자퇴가 안됨. 완납 후 가능.
6. 분납신청서 제출 방법
7. 등록금 납부 확인 - 납부한 다음날 오전 11시 이후부터 가능 - 학교홈페이지 → 학사종합서비스 → 로그인 후 → 등록금납부 조회
1) 등록금 납부에 관한 문의 : 경리팀 053)810-0709 2) 장학금 및 학자금대출에 관한 문의 : 학생팀 053)810-0706 3) 기숙사 입사에 관한 문의 : 이동주 전도사 010-3939-2193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