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학기 생활관 입사 안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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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쓴이 | 기숙사사감 | 등록일시 | 2016-01-20 12:53:02 | 조회수 | 218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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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신대학교 생활관 입사 안내
평안!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과 평강이 늘 함께하시길 소망합니다. 아울러 2016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사에 관한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기일 내에 신청 및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입실 가능인원 : 남 104명, 여 56명 (총 : 160명) 2. 입사원서 작성 및 접수
- 접수방법 : (E-메일 : ju219312@hanmail.net )로 받습니다. ☞ E-MAIL접수 후 접수 여부 010-3939-2193 으로 문자 발송바랍니다. ☞ 추가모집 하시는 분들은 차후에 신청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 입사원서 비치(안내서 포함) : 대신대 홈페이지 공지사항 - 입사원서 양식에 따라 정확히 기재할 것 (반드시 사진부착) - 입사원서 교부 및 접수 ☞ 오전 09:00 ~ 22:00 (수시로 접수 가능) *현 사생의 경우 벌점 15점 이상자는 선발에서 제외* 접수방법 : 대신대학교 생활관 사감실 (E-메일 : ju219312@hanmail.net ) ☞ 신청기간내 신청하지 못하신 분들은 1월20일(수)~2월5일(금)까지 E-메일로 신청바랍니다. 3. 입사비 : 전 학년 280,000원 (관리비: 240,000원, 자율경비: 15,000원, 카드인식기 및 열쇠보증금: 25,000원) ☞ 단, 카드인식기 및 열쇠보증금 중 25,000원은 퇴사 시 반환해 드립니다. 4. 입사일정 1) 입사비 납부기간 - 학부 및 대학원생 (신입생 및 복학예정자 포함) : 2015년 2월 5일(금) 까지 2) 납 입 처 : ① 입 사 비 - 농협중앙회 [ 761-01-114872, 예금주: 대신대학교 ] ◉ <학생(입사자) 이름으로 기간 내 입금해야 함.> ◉ 3) 생활관 입사자 명단 발표 : 2016년 2월 12일(금) 예정 (입사비 완납자에 한함) 4) 생활관 입사일 : 2016년 3월 2일(수), 오전9:00 부터 ~ 22:00 까지 5) 오리엔테이션 : 입사 후 공고 ☞ 전원 참석하여야 하며, 불참 시 벌점 2점과 벌 청소를 합니다. 6) 입사비 환급기간 : 2016년 3월 7일(월) - 3월 11일(금) 5. 입사자 선발 우선순위 1) 신체장애우
1) 입사비 납입서 지참(확인) ☞ 사감실에서 열쇠 수령 ☞ 입실 2) 정해진 기간에 입사비 납부와 생활관 입사를 하지 않을 경우는 포기로 간주합니다. 7. 입사자격의 제한. (입사하여도 아래 항에 해당자는 중도 퇴사 됨) 1) 학칙에 의거 징계를 받은 자 대 신 대 학 교 생 활 관 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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