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2010년 새해 웃음과 행복이 가득한 설날 명절이 되시기를 예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먼저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제가 대신대 총동창회 서기가 된지도 몇개월이 지났는데 이제야 처음으로 동창회 사이트에 처음으로 들어왔습니다. 대단히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대신대 동창회 선배님! 동기, 후배님! 이제 대신대가 하나님의 크신 일을 감당해야할 때가 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우리들도 더욱더 대신대맨임을 자랑스럽게 생각하시고, 자부심을 가지고 대신대를 위해 기도와 물심양면 협력하여 더욱더 빛나는 대신대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협력하여 주시기 부탁 드립니다.
지금 새롭게 부임하신 전재규 총장님과 재단 이사장 김신길 장로님 그리고 운영이사장 김재국 목사님과 전 교수님들과 관계자들 또한 대신대 총동회 회장 김대식 목사님 이하 임역원들도 최선을 다하여 세계적인 영성의 요람인 대신대학교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대신대학교를 세계적인 하나님의 학교로 세워나갈 사람들은 물론 학교 관계자도 되겠지만 저희 대신대 총동회 회원 선배, 동기, 후배 목사님들께서 해야될 일일줄 믿습니다. 각자 맡겨준 교회에서 열심히 목양을 하시며, 또한 학교를 위해서도 많은 기도와 물심양면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오는 22일에 오전10시30분에 졸업식이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학교의 발전과 성장을 위해 좋은 계획이 있으면 알려주시고, 건의 하실 일이 있으면 말씀해 주시면 최선을 다하여 학교와 합력하여 일을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인사를 드리겠습니다.
하나님의 은혜와 기쁨 그리고 행복이 대신대 총동창회 회원 모든 여러분둘의 섬기시는 교회와 가정 위에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대신대 총동창회 서기 서영태 목사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