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영역 바로가기
  • 학사종합서비스
  • 취업정보
  • 도서관 홈페이지
  • 교수학습지원센터
  • 학생성장센터
  • TOP
생활관

생활관 안내입사 신청하기

본 대학에서는 남, 여학생 117명을 수용할 수 있는 생활관을 완비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지원자는 생활관 입사신청서를 작성하여 생활관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선발기준은 신입생 및 외국인, 원거리 학생을 우선으로 선발하며 생활관 입사비는 입사안내 공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신대학교 업무
관장 박세홍 1. 생활관 입사 및 퇴사 관리
2. 편안한 생활관 거주를 위한 시설, 제도 점검
3. 안전을 위한 각종 교육 준비
4. 수요예배와 새벽기도 준비
학생대표 권준영
제 1생활관 임원 한청진
제 2생활관 임원 이효민
2025년도 1학기 생활관 퇴사 일정 안내
글쓴이 대신대학교생활관 등록일시 2025-06-16 13:44:43 조회수 1

안녕하세요.


어느덧 2025년도 1학기가 마무리 되어가고 있습니다.

 

 

6월 24일(화)오후 5시까지 퇴실 해주시면 됩니다.

*경건회(채플) 미이수 재교육으로 인한 채플 참석 및 기타 학교 공식 일정으로 6월 27일(금)까지 

 추가적으로 생활관 이용이 필요하신 분은 학생 대표에게 문의 바랍니다.



퇴실 시 유의사항입니다.


- 간단한 방 청소를 부탁드립니다.

 


- 각 방의 쓰레기는 퇴실 1주 전에 미리미리 배출해주시기 바랍니다.

  퇴실 시에 한 번에 쓰레기를 버리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또 쓰레기를 분리수거 하지 않은 채 버리는 분들이 있습니다.

  청소하시는 분들께서 너무 힘들어 하십니다.

  


- 폐기물 스티커를 붙여야 하는 쓰레기는 집으로 들고 가서

  직접 스티커를 붙여서 버리시기 바랍니다.

  학교에 무단 투기하고 갈 시 폐기비용을 청구하겠습니다.


- 냉장고에 넣은 음식들은 꼭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 방안에 파손된 것들이 있다면

  방학 동안 수리하기 위해 꼭 말씀해주셔야 합니다.

  


각 방 열쇠 (여자생활관은 현관 카드까지) 반납 방법은 

추후 단톡방을 통해 공지하겠습니다.

▲ PREV 25년 1학기 생활관 이용 만족도 설문조사 안내
▼ NEXT 여자 생활관 1층 세미나실 용도 변경 공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