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영역 바로가기
  • 학사종합서비스
  • 취업정보
  • 도서관 홈페이지
  • 교수학습지원센터
  • 학생성장센터
  • TOP
생활관

생활관 안내입사 신청하기

본 대학에서는 남, 여학생 117명을 수용할 수 있는 생활관을 완비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지원자는 생활관 입사신청서를 작성하여 생활관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선발기준은 신입생 및 외국인, 원거리 학생을 우선으로 선발하며 생활관 입사비는 입사안내 공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신대학교 업무
관장 박세홍 1. 생활관 입사 및 퇴사 관리
2. 편안한 생활관 거주를 위한 시설, 제도 점검
3. 안전을 위한 각종 교육 준비
4. 수요예배와 새벽기도 준비
학생대표 권준영
제 1생활관 임원 한청진
제 2생활관 임원 이효민
2025학년도 1학기 생활관 (기숙사) 입사 안내
글쓴이 대신대학교생활관 등록일시 2025-02-04 17:29:47 조회수 461
2025 1학기 생활관 입사원서 양식.hwp2025 1학기 생활관 입사원서 양식.hwp
2025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사 안내.hwp2025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사 안내.hwp

2025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사 안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과 평강이 늘 함께하시길 소망합니다.

2025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사에 관한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기일 내에 신청 및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사 대상자

. 우선 입사 대상자 : 외국인 유학생, 원거리거주자, 장애우, 신입생

. 편입생, ()학생

. 전염성 질환(결핵, 활동성 간염, 코로나19)이 없는 자

. 전염병 확산 시 즉시 퇴실 가능한 자

 

2. 입사신청 방법

. 입사원서 제출

* 2025218() ~ 20() 17:00까지 (신청일)

* 재학생 : 학교 홈페이지(학사종합정보서비스)에서 작성 및 접수

* 신입생 : 메일로 접수 yahoovshanmail@hanmail.net

* 입사자 확인 22() 10시 개별문자 발송

. 생활관 입사일

* 2025228() 10:00 ~ 16:00 (입사일)

- 228일에 입사가 불가능한 분들은 (기숙사 대표와 임원이 주일 사역이 있으니) 3218시부터 기숙사에 입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궁금하신 점 있으면 학생대표에게 문의하시기를 바랍니다. 010-8802-2637 허영준)

 

*주요학사일정 안내표 참조

 

 

 일시

 주요내용

 비고

2/14

수강안내서 공지

개설강좌조회

2/17

2024학년도(전기)

학위수여식

인문관 4층 대강당

10 30

2/18  2/20

 수강신청기간

학사종합서비스

2/18(9:00) ~ 2/20(23:59) 

2/18  2/20

재학생등록기간

생활관입사신청

학사종합서비스

yahoovshanmail@hanmail.net

3/1

1학기 개시일

 

3/4

입학식·개강예배

정상수업

 

 

3. 생활관비 및 납부방법

. 입사비 (열쇠 보증금과 자치비포함 금액)

남자 생활관 : 1인실 680,000/ 2인실 530,000

여자 생활관 : 1인실 700,000/ 2인실 550,000

*토요반 1일 숙박 비용

남자 생활관 : 2인실 150,000

여자 생활관 : 2인실 150,000

*1인실은 기숙사 방(room) 여분에 따라 한정 배정됩니다.

 

. 생활관비 납부기간 : 218() - 226()

*생활관비 납입처 : 농협중앙회 [ 761-01-114872, 예금주: 대신대학교 ]

*입사자 이름(학과까지 포함)으로 입금해야 함. ex)홍길동 신학과

분납 가능 : 2회로 나누어 납부 (방법: 30만원 선 입금후 1달후 나머지입금)

 

4. 생활관 입주 안내

. 입사절차

1) 열쇠, 출입문 카드 수령 (관내 사목실)

입실 (입사 기간 동안 모든 방 개방되어있음)

 

2) 입주 시 제출서류

결핵 유무 확인서 1(기숙사용) : 최근 3개월 내 X-ray 촬영을 통한 확인서

입주 시에 1주일 내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 시 입주 불가합니다.

결핵확인서는 지역보건소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발급받을 수 있으며 준비 바람

결핵검진결과서제출은 나라에서 정한 법규에 따른 것입니다.

 

. 입사 시 유의사항

1) 침구류(싱글침대용) 및 세제·세면도구 등은 개인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2) 입사 시 각 생활관 1층 게시판에 방 배정 확인 후 입실하며, 임의로 바꿀 수 없습니다. 입실 후 열쇠 수령 시 반드시 서명하시기 바랍니다.

3) 입사 기간 중에는 택배 물량이 많고 분실 우려가 있으므로 본인의 물건은 반드시 택배 도착 당일에 꼭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분실 시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5. 입사자격의 제한 (아래 항에 해당 되는 자는 생활관 입사 중에 퇴사처리 될 수 있습니다.)

) 결핵 또는 전염성 질환자 및 보균자

) 학칙에 의거 징계를 받은 자

) 생활관에서 퇴사처분을 받은 자

) 전 학기 생활관 생활 중 경건 생활이 불량한 자

) 전 학기 입사 기간 중 임의로 퇴사한 자

) 전 학기 입사비 입금의 체납자 및 대출도서 반납하지 않은 자

) 휴학 중인 자

) 이전 학기 등록금과 입사비 미납자

) 품행이 단정하지 못한 자

) 기타 생활관장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자

 

학사일정에 따라 생활관 일정도 변경될 수 있습니다. 수시로 학교 홈페이지를 참조 바랍니다.

 

기타사항은 기숙사(학생대표: 허영준 010-8802-2637)로 문의하시기를 바랍니다.

 

대 신 대 학 교 생 활 관 장

▲ PREV 2025학년도 1학기 생활관 오티, 생활교육, 화재예방 안전교육
▼ NEXT 2024년도 2학기 종강 이후 생활관 일정입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