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학년도 정시 등록금 납부 및 수시 예치금 납부자 등록안내 | |||||||||
---|---|---|---|---|---|---|---|---|---|
글쓴이 | 학생과 | 등록일시 | 2022-02-07 16:35:15 | 조회수 | 1186 | ||||
안녕하세요. 대신대학교 학생과입니다. 본 대학교 2022학년도 정시모집에 지원해주신 수험생들에게 감사드리며,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정시 합격자 등록 및 수시 예치금 납부자 나머지 등록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내용을 정확히 확인하여 등록에 차질이 없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 등록금 고지서 출력 (입학홈페이지 → 입학안내 클릭 → 합격자조회 → 생년월일 및 수험번호입력→'확인'클릭 → 합격자 발표 배너창 아래측 '고지서출력'클릭) http://home.daeshin.ac.kr/nx/pass.asp? 2. 정시 신입생 등록 2021. 2.9(수)-2.11(금) 16:00까지 ? 3. 수시 등록금예치금 납부자 등록기간 ?2021. 2.9(수)-2.11(금) 16:00까지 ? -10% 수시 예치금 납부후 나머지 차액분 입니다. (대신대학교접속 → 입학홈페이지→ 합격자조회 → 생년월일 및 수험번호 입력→'확인'클릭 → 합격자 발표 배너창 아래측 '고지서출력'클릭) 4. 합격자 연락처가 변경될 경우 반드시 학생과 (053)810-0718, 0706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5. 장학 및 학자금대출 관련문의 : 학생과 (053)810-0706
6. 등록금 관련 문의 : 총무과(경리) (053)810-0708, 0709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