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수시전형 등록금 납부일 변경 안내 | |||||||||
---|---|---|---|---|---|---|---|---|---|
글쓴이 | 학생과 | 등록일시 | 2021-12-17 10:24:56 | 조회수 | 922 | ||||
안녕하세요. 교육부의 2022학년도 수시전형 일정 연기로 인하여 등록금 납부일이 아래와 같이 변경되었으니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1. 변경된 등록금 납부일 : 2021. 12. 18(토)~ 21(화) 4일간 오전9시~오후4시 2. 고지서확인 : 대신대학교 접속-입시홈페이지-합격자조회-고지서출력 클릭 3. 납부방법 : 은행창구 직접납부, 개인별가상계좌, ?학교계좌(농협,대신대학교,761-17-001081 입금시 학생 본인이름입금) 수시예치금: 10만원 4. 장학금, 대출문의(학생과) : 053-810-0706 ※ 자세한 등록안내는 본교 홈페이지 ? 입학공지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