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신대학교 학생과입니다.
본 대학교 2021학년도 정시모집에 지원해주신 수험생들에게 감사드리며,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정시모집 합격자 발표 및 등록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내용을 정확히 확인하여 등록에 차질이 없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 합격자 조회 및 등록금 통지서 출력 - 전화통화로 합격여부를 알려 드리지 않습니다. 본인이 직접 확인 하여야 함. - 2/5(금) 15시에 발표합니다. (홈페이지 → 입학안내 클릭 → 합격자발표 및 등록안내 클릭 → 합격자조회 → 생년월일 및 수험번호 입력→'확인'클릭 → 합격자 발표 배너창 아래측 '고지서출력'클릭) http://home.daeshin.ac.kr/nx/pass.asp? 2. 정시 신입생 등록 2021. 2.8(월)-2.10(수) 16:00까지 ? 3. 수시 등록금예치금 납부자 등록기간 ?2021. 2.8(월)-2.10(수) 16:00까지 ? - 10% 수시 예치금 납부후 나머지 차액분 입니다. (홈페이지 → 입학안내 클릭 → 합격자발표 및 등록안내 클릭 → 합격자조회 → 생년월일 및 수험번호 입력→'확인'클릭 → 합격자 발표 배너창 아래측 '고지서출력'클릭) 4. 합격자 연락처가 변경될 경우 반드시 학생과 (053)810-0718, 0706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5. 장학 및 학자금대출 관련문의 : 학생과 (053)810-0706 6. 등록금 관련 문의 : 총무과(경리) (053)810-0708, 07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