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자 발표 : 2018. 2.1(목) 14시부터 학교 홈페이지 확인(단, 개인별 합격통지 하지 않음.)
2018학년도 정시('다군') 합격을 축하합니다. 학교 홈페이지 → 입학홈페이지 → 합격자 조회 → 전형구분 클릭 → 수험번호 및 생년월일 입력. 합격자 명단을 반드시 확인하여야 하며, 합격통지서 및 등록에 관한 유인물(등록금 고지서), 안내문은 직접 출력하셔야 합니다. 1. 등록일 : 2018. 2. 7(수) ~ 2. 9(금) 방 법 : 은행창구 직접납부, 인터넷뱅킹, 등록금고지서 하단에 적힌 농협가상계좌로 입금 할 경우 예금주는 본인이 됩니다. 등록금 납부 시간은 은행마감시간 16:00까지 입금완료 하셔야 합니다. 문 의 : 경리과(053-810-0708/9) 2. 학자금대출관련, 장학금 문의 : 학생과(053-810-0706, 0717/8) 3. 입학식 : 2018. 3. 2(금) 오전 11시 인문관 4층 대강당 4. 웹 수강신청: 2018. 3. 2(금) 문 의 : 교무과053-810-0705, 0716) 6. 기숙사 신청기간 : 2018. 2.6(화) ~ 2. 9(금) (자세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 → 학교소식 → 공지사항 참조.) 문 의 : 교목실 053-810-0801, 815-78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