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영역 바로가기

입시 도우미

배움을 실천하는 미래지도자 양성!
대신대학교가 열어가겠습니다.
공지사항
2018학년도 수시모집 합격자 발표 및 예치금납부 안내 (수정)
글쓴이 학생과 등록일시 2017-10-20 09:21:40 조회수 2326

안녕하세요.
대신대학교 학생과입니다.

본 대학교 2018학년도 수시모집에 지원해주신 수험생들에게 감사드리며,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수시모집 합격자 발표 및 등록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내용을 정확히 확인하여 등록에 차질이 없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 합격자 조회 및 등록금 통지서 출력
 - 10/23(월) 15시에 발표합니다.
   (
홈페이지 → 입학안내 클릭 → 합격자발표 및 등록안내 클릭 → 합격자조회 → 생년월일 및 수험번호 
    입력→'확인'클릭 → 합격자 발표 배너창 아래측 '고지서출력'클릭)
2. 신입생 등록
 - 10%등록확인예치금액은 2018학년도 등록금액이 확정되지 않아 2017학년도 등록금액 기준으로 우선
   납부하며, 나머지 차액금은 2018학년도 등록금액이 확정 된 후 2018학년도 정시 등록날짜에 납부하시면
   됩니다. 

구 분

등록확인예치금

등록금 차액 납부(본 등록)

등록기간

2017. 12. 25(월)~28(목) 16:00까지

2018. 2. 7(수)~2.9(금) 16:00까지

등록방법

등록확인예치금 고지서 출력 후
①출력한 고지서로 은행방문납부
②농협 가상계좌 납부
③인터넷 뱅킹
①~③ 중 선택해서 납부
2018. 1. 29(월) 15:00 이후에 고지서출력
①출력한 고지서로 은행방문납부
②농협 가상계좌 납부
③인터넷 뱅킹
①~③ 중 선택해서 납부

등록금액

등록금납부고지서에 명시된 금액등록금납부고지서에 명시된 금액


3. 기숙사 입사지원신청,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입학식 및 수강신청등 학사일정
 - 자세한 사항은 2018. 1. 29(월) 정시모집 합격자 발표 시 안내예정입니다.
4. 합격자 연락처가 변경될 경우 반드시 학생과 (053)810-0706, 0717, 0718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5. 장학 및 학자금대출 관련문의 : 학생과(053)810-0706, 0717, 0718
6. 등록금 관련 문의 : 총무과(경리)(053)810-0708, 0709  

▲ PREV 2018학년도 신학대학원 특별전형 고사 안내
▼ NEXT 2018학년도 수시모집 전형 예비소집 및 전형고사 안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