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신대학교 학생과입니다.
본 대학교 2018학년도 수시모집에 지원해주신 수험생들에게 감사드리며,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수시모집 합격자 발표 및 등록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내용을 정확히 확인하여 등록에 차질이 없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 합격자 조회 및 등록금 통지서 출력 - 10/23(월) 15시에 발표합니다. (홈페이지 → 입학안내 클릭 → 합격자발표 및 등록안내 클릭 → 합격자조회 → 생년월일 및 수험번호 입력→'확인'클릭 → 합격자 발표 배너창 아래측 '고지서출력'클릭) 2. 신입생 등록 - 10%등록확인예치금액은 2018학년도 등록금액이 확정되지 않아 2017학년도 등록금액 기준으로 우선 납부하며, 나머지 차액금은 2018학년도 등록금액이 확정 된 후 2018학년도 정시 등록날짜에 납부하시면 됩니다. 구 분 | 등록확인예치금 | 등록금 차액 납부(본 등록) | 등록기간 | 2017. 12. 25(월)~28(목) 16:00까지 | 2018. 2. 7(수)~2.9(금) 16:00까지 | 등록방법 | 등록확인예치금 고지서 출력 후 ①출력한 고지서로 은행방문납부 ②농협 가상계좌 납부 ③인터넷 뱅킹 ①~③ 중 선택해서 납부 | 2018. 1. 29(월) 15:00 이후에 고지서출력 ①출력한 고지서로 은행방문납부 ②농협 가상계좌 납부 ③인터넷 뱅킹 ①~③ 중 선택해서 납부 | 등록금액 | 등록금납부고지서에 명시된 금액 | 등록금납부고지서에 명시된 금액 |
3. 기숙사 입사지원신청,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입학식 및 수강신청등 학사일정 - 자세한 사항은 2018. 1. 29(월) 정시모집 합격자 발표 시 안내예정입니다. 4. 합격자 연락처가 변경될 경우 반드시 학생과 (053)810-0706, 0717, 0718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5. 장학 및 학자금대출 관련문의 : 학생과(053)810-0706, 0717, 0718 6. 등록금 관련 문의 : 총무과(경리)(053)810-0708, 07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