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영역 바로가기

입시 도우미

배움을 실천하는 미래지도자 양성!
대신대학교가 열어가겠습니다.
공지사항
2017학년도 신학대학원 합격자 발표 안내
글쓴이 교무과 등록일시 2016-12-08 11:04:09 조회수 1893

합격자 발표 : 2016. 12 .9(금) 11시부터 학교 홈페이지 확인(단, 개인별 합격통지 하지 않음.)

2017학년도 신학대학원 합격을 축하합니다.

학교 홈페이지에 하단 2017학년도 신대원,대학원 합격자 조회클릭 또는 입학홈페이지 → 합격자 조회 → 신학대학원 클릭 → 수험번호 및 생년월일 입력. 합격자 명단을 반드시 확인하여야 하며, 합격통지서 및 등록에 관한 유인물(등록금 고지서), 안내문은 직접 출력하셔야 합니다.

1. 등록일 : 2017. 1. 9(월) ~ 1. 11(수)
    방  법 : 은행창구 직접납부, 인터넷뱅킹, 등록금고지서 하단에 적힌 농협가상계좌로 입금 할 경우 예금주는 본인이 됩니다. 
              (고지서에 고지 된 등록금은 2016학년도 등록금으로 추후 인상시 인상분의 차액금은 추후 공지에 따라 납부 하셔야 합니다. 

               등록금 납부 시간은 은행마감시간 16:00까지 입금완료 하셔야 합니다.)
    문  의 : 총무과(경리)(053-810-0708~9)
2. 학자금대출관련, 장학금 문의 : 학생과(053-810-0706, 0717)
3. 입학식 : 2017. 3. 2(목) 오전 11시 대강당
4. 웹 수강신청: 2017. 2. 20(월) ~ 2. 23(목)
    문 의 : 교무과(053-810-0705, 0715~6, 0718)
5. 헬라어 동계강좌
    일 시 : 2017. 1. 12(목) ~ 2. 3(금)
    동계강좌 관련 문의 : 신학과 사무실(053-810-0747)

    동계강좌 동안 장거리를 인해서 기숙사를 이용 하셔야 하는 분은  신학과 사무실로 꼭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문의-053-810-0747  동계강좌 담당조교:  유영미 전도사 010-3864-1378)

    (자세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 → 학교소식 → 공지 1022번 안내고지 참조.)
6. 지원당시 졸?업예정증명서를 제출한 신입생은 2017. 3. 10(금)까지 교무과으로 졸업증명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기숙사 신청기간 : 2017. 1. 26(목) ~ 2. 3(금)
   (자세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 → 학교소식 → 공지 1023번 참조.)

   문 의 : 생활관 사감 (조광래전도사 : 010 - 9308 - 2855)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8. 지원당시 목사후보생고시 미응시로 인해 노회장추천서 대신 서약서 작성하신 분은 서약서에
   표시하신 봄, 가을노회 중에 목사후보생고시를 응시하셔서 교무과으로 노회장추천서를
   제출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PREV 2017학년도 일반대학원 합격자발표 안내
▼ NEXT 2017학년도 신학대학원 일반전형 (필기,면접)고사 안내
목록